CONTACT US



COMPANY INFO

     Address _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모전2길 29 1층 "스터드레이스"     #1F,29, Mojeon 2-gil, Jeonggwan-eup, Gijang-gun, Busan, Republic of Korea 

     Tel _ 070-4082-2700     Fax _ 070-4082-2701     Mail _ studlace.ceo@gmail.com

ONLINE STORE & CS
     Operating Hour _ AM 10:00 - PM 17:00   
   Sat,Sun,Holiday OFF

     Break Time _ AM 12:00 - PM 01:00     Tel _ 070-4082-2700     Fax _ 070-8624-8807     Mail _ studlace.ceo@gmail.com

ORDER & PAYMENT



구매 프로세스

     입금대기 _ 가상계좌로 주문 후 결제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주문취소 가능)

     결제완료 _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입금/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가능합니다.(주문취소 가능, 제품 변경 불가)

     배송준비 _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배  중 _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배송완료 _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된 단계입니다.(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주문/결제 취소

     배송정보 변경 및 주문/결제 취소 _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취소 후 환불
     -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_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주문자명,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해주셔야 배송이 가능하며, 다르게 주문시 조회가 불가능해 문제가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_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되며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SHIPPING & INTERNATIONAL



온라인 구매 시 평일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총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총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사

     CJ대한통운(1588-1255)
     - 퀵배송 처리는 업체 사정에 의해 불가능합니다.
     -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조회

     당일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당일 저녁에 해당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1~2일 정도의 상품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출고가 된 상품배송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준비가 되어있는 상품의 경우 평일 15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
     -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EXCHANGE & PAYBACK



교환/환불 규정

     -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제품이 본사로 도착 후, 교환/반품 기간 이내에 배송비 및 추가 비용이 해당 계좌로 입금이 안 될 경우 상품이 재 반송됩니다.

     -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공급 받은 상품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불량 등),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피해유형에 따른 보상기준 (의류,신발,용품)

     - 교환 진행 시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상품하자는 제외됩니다.)
     - 주문 상품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각각 왕복 배송비 부담하셔야 합니다.

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
- 봉제불량
- B2원단불량 (제작불량, 세탁 후 변색, 탈색, 수축 등)
- 부자재 불량(스터드불량, 단추, 지퍼 등)
- 치수표기와 다른경우
-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 표시) 및 소재구성
부정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 접착에 불량이 있는 경우
- 염색에 불량이 있는 경우
수리→교환→환급
교환
동일가격 , 동일제품교환을 원칙으로 함.
보상순위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급의 순으로 함
교환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함. (세탁업배상 비율표 적용)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환급
교환
구입 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단, 맞는 치수(사이즈)가 없을 시 환급가능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무상교환
교환
사이즈 문제로 인한 교환의 경우 무상으로 교환가능
(단, 사이즈와 색상 함께 교환시 배송비 부담)


신청 방법

     교환 시 교환을 원하는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 회원 구매: LOG-IN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비회원 구매: LOG-IN > 비회원주문확인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신청 후 택배 기사가 따로 방문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환불접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됩니다.
     -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불량/오배송 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를 스터드레이스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다른 타 택배 (편의점택배포함)회사를 통한 반품 시 고객센터(02-2088-3709)로 통화 후 선불결제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타 택배 착불로 접수 시 초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 청구 됩니다.



환불 소요 기간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 가상계좌 _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익일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실시간 계좌 이체 _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_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적립금 _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FAQ



Q. 교환&환불 시 반품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A. Address _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40길 9, 6층, 7층 블링크프로젝트     #6F, 7F, 9, Gangnam-daero 140-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_ 02-2088-4958     Postal Code _ 06631



Q. 포인트 적립은 언제 &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포인트 적립은 제품 구입 일 (배송완료)로부터 7일 뒤에 적립됩니다.



Q. 상품 환불은 얼마나 &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환불 진행은 총 2 - 3일 정도 소요 되며, 본사에 제품 도착 후 제품 검수가 완료 되면 환불 처리(취소 및 부분취소)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결제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및 금융회사에 따라 대금지급은 2-5일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CONTACT US


COMPANY INFO

     Address _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56, 13층 1304호 #1304, 356, Seocho-daero (G-well Tower),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_ 070-4643-8808

     Fax _ 0507-942-9990

     Mail _ studdlace@gmail.com

ONLINE STORE & CS
     Operating Hour _ AM 10:00 - PM 18:00      Sat,Sun,Holiday OFF

     Break Time _ PM 01:00 - PM 02:00

     Tel _ 070-4643-8808

     Fax _ 070-8624-8807

     Mail _ studlace@blinkkproject.com

ORDER & PAYMENT



구매 프로세스

     입금대기 _ 가상계좌로 주문 후 결제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취소 가능)

     결제완료 _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입금/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가능, 제품 변경 불가)

     배송준비 _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 (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배 송 중 _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배송완료 _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된 단계입니다. (주문취소, 배송지 정보 및 제품 변경 불가)


주문/결제 취소

     배송정보 변경 및 주문/결제 취소 _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취소 후 환불
     -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_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주문자명,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해주셔야 배송이 가능하며, 다르게 주문시 조회가 불가능해 문제가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_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되며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SHIPPING & INTERNATIONAL



온라인 구매 시 평일 16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해당일 출고됩니다. 총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되며 총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사

     롯데택배/롯데글로벌로지스(1588-2121)
     - 퀵배송 처리는 업체 사정에 의해 불가능합니다.
     -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조회

     당일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당일 저녁에 해당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기간

     평일 16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 준비 후 발송됩니다.
     -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EXCHANGE & PAYBACK



교환/환불 규정

     -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

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제품이 본사로 도착 후, 교환/반품 기간 이내에 배송비 및 추가 비용이 해당 계좌로 입금이 안 될 경우상품이 재 반송됩니다.

     -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양해 바랍니다.

     - 공급 받은 상품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불량 등),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신청 방법

     교환 시 교환을 원하는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 회원 구매: LOG-IN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비회원 구매: LOG-IN > 비회원주문확인 > 주문내역>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신청 후 택배 기사가 따로 방문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환불접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됩니다.
     -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불량/오배송 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를 스터드레이스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롯데택배(롯데글로벌로지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다른 타 택배 (편의점택배포함)회사를 통한 반품 시 고객센터(070-4643-8808)로 통화 후 선불결제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타 택배 착불로 접수 시 초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 청구 됩니다.



환불 소요 기간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 가상계좌 _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익일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실시간 계좌 이체 _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_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적립금 _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FAQ



Q. 교환&환불 시 반품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A. Address _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56, 13층 1304호 #1304, 356, Seocho-daero(G-well Tower),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_ 070-4643-8808

Postal Code _ 06631



Q. 포인트 적립은 언제 &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포인트 적립은 제품 구입 일 (배송완료)로부터 7일 뒤에 적립됩니다.



Q. 상품 환불은 얼마나 &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환불 진행은 총 2 - 3일 정도 소요 되며, 본사에 제품 도착 후 제품 검수가 완료 되면 환불 처리(취소 및 부분취소)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결제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및 금융회사에 따라 대금지급은 2-5일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